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내내담대한순두부찌개
영화 와일드씽 재미있나요?
강동원 좋은데 어째 시간이 잘 안 맞아서요.
노래도 좋고ㅋㅋ 오정세도 괜찮고
니가 좋아~~니가좋아 ~~추천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와일드씽 정말 재밌게 봤어요.
니가 좋아~ 좋아 죽겠어~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코미디 영화 나온 거 같아요.
재밌기도 하지만 감동도 있어서 좋았던 영화였어요.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하루치
저는 그 영화 개봉하자 마자 봤는데요. 니가 좋아 추천해요. 강동원 그룹 노래도 좋지만 니가좋아가 귀에 맨돌아 계속 부르게 되네요.
이미자유로운친구
코미디 계열이니까 재미는 있을 것 같어요
근데 극장가서 보느니... 오티티 기다리고 저는 볼 생각이긴해요. 좀 돈 아까울 것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