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고기를 어디서 구입하시나요?

고기를 평상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팁을 알고 있으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재래시장 가면 축사에서 직접 키운 소를 도축해서 오는 고기가 있는데 그 집은 매일 줄을 서서 사더라구요. 경동시장인데 돼지고기든 소고기든 거기 가서 채소도 사고 특히 고기 사러 갈 때 동네 마트보다 저렴하고 신선해서 고기는 시장 직영점에서 사오는 편입니다. 대량으로 사서 집에 와서 용도 별로 썰어서 냉동 보관해놓고 요리해서 먹습니다. 덩어리 고기로 사면 더 저렴하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7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같은 창고형 마트에서 사는 게 아무래도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근데 창고형 마트는 대부분 고기 양이 많아요.

  • 1인 가구이긴 한데, 식재료든 뭐든 공간만 된다면 대용량으로 구매하는게 항상 저렴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트레이더스/코스트코에서 구매해서 1인분씩 소분해 냉동해두고 사용합니다. 좀 번거롭긴 한데 그게 저렴하고 질도 좋아요.

  • 1~2인 가구라면 동네 식료품점이나 쿠팡에서 할인하는 품목도 좋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잘 못하지만 대량으로 파는 마트에서 구매 해 소분하시는게 제일 저렴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40대 주부입니다

    주위분들도 저도 코스트코 고기 선호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 질도 좋습니다

    대량이라 부담되긴 하지만 

    소분해서 냉장고 쟁겨 두고 먹으면 

    가격면에서나 질면에서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