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일부 생물 중에 누구는 불완전 변태를 하고, 누구는 완전 변태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많은 동식물, 곤충들이 변태의 방식들이 천차만별이잖아요. 그만큼 많은 생물들이 있는건데 각각의 변태의 방식이 생물학적으로 어떤 이점을 가지는지, 그리고 이 차이가 생태계와 진화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궁금해요.
학문
많은 동식물, 곤충들이 변태의 방식들이 천차만별이잖아요. 그만큼 많은 생물들이 있는건데 각각의 변태의 방식이 생물학적으로 어떤 이점을 가지는지, 그리고 이 차이가 생태계와 진화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