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올곧은딱새119
고유가 피해 민생 지원금을 받았는데 일단 저는 평소에 비싸서 잘 못샀던 것들을 샀거든요 13만원정도 남았는데 어디에 사용하면 잘 썼다고 해야 할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고유가 지원금 나와서 안경을 맞추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강아지가 안경을 물어뜯어서 하나 장만해야하는데 마침 고유가 지원금이 나와서 주말에 안경 사러 갑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주로 점심값으로 다 나갈 것 같습니다.
특별히 어디에 사용한다기 보다는 그냥 일상에서와 똑같이 점심값으로 나갈 것 같아요.!!
꽤일찍자는선생님
저는 물가가 높아서 장보는데 사용할거 같아요
장보거나 외식하는데 쓸예정입니다
요즘 장바구니 물가가 높아서 한번 장보면 8만원은 기본이더라구요
고양이진짜엄청조아하는사람
편의점에서 좀 비싸다고 생각한 하겐다즈 사고,
필요한것도 좀 살거 같아요!
동네 카페 가서 커피한잔 시키며 여유도 즐기면 좋을것 같습니다.
늘신선한마법사
저는 늘 소비하던 거에 쓸 것 같아요 생필품 장보는 데랑 식비에 이것저것 쓰다 보면 어느새 없어져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님 이참에 해보고 싶었던 거나 사보고 싶었던 거에 투자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한라산탕수육
저는 이번에 지원금을 못받는데 부럽습니당 ㅠㅠㅠ 제가 받았다고 하면 가족들 아니면 사랑하는 배우자나 맛있는 저녁먹고 간식같은거 사먹을것같아요
고귀한종다리194
저는 말 그대로 고유가로 출퇴근에 영향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주유비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똑같이 주유했을 때보다도 너무 적은량이 주유되고 있습니다. 딱 그렇게 사용하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