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유가 피해 민생지원금 다들 어디에 사용하시나요?

고유가 피해 민생 지원금을 받았는데 일단 저는 평소에 비싸서 잘 못샀던 것들을 샀거든요 13만원정도 남았는데 어디에 사용하면 잘 썼다고 해야 할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고유가 지원금 나와서 안경을 맞추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강아지가 안경을 물어뜯어서 하나 장만해야하는데 마침 고유가 지원금이 나와서 주말에 안경 사러 갑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주로 점심값으로 다 나갈 것 같습니다.

    특별히 어디에 사용한다기 보다는 그냥 일상에서와 똑같이 점심값으로 나갈 것 같아요.!!

  • 저는 물가가 높아서 장보는데 사용할거 같아요

    장보거나 외식하는데 쓸예정입니다

    요즘 장바구니 물가가 높아서 한번 장보면 8만원은 기본이더라구요

  • 편의점에서 좀 비싸다고 생각한 하겐다즈 사고,

    필요한것도 좀 살거 같아요!

    동네 카페 가서 커피한잔 시키며 여유도 즐기면 좋을것 같습니다.

  • 저는 늘 소비하던 거에 쓸 것 같아요 생필품 장보는 데랑 식비에 이것저것 쓰다 보면 어느새 없어져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님 이참에 해보고 싶었던 거나 사보고 싶었던 거에 투자해도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이번에 지원금을 못받는데 부럽습니당 ㅠㅠㅠ 제가 받았다고 하면 가족들 아니면 사랑하는 배우자나 맛있는 저녁먹고 간식같은거 사먹을것같아요

  • 저는 말 그대로 고유가로 출퇴근에 영향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주유비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똑같이 주유했을 때보다도 너무 적은량이 주유되고 있습니다. 딱 그렇게 사용하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