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두통과 오심이 너무 심한데, 스트레스가 원인일 수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이틀 전에 잠1시간만 자고 몬스터3캔으로 버텼고, 근래 잠을 5시간 정도씩 잤습니다.
가만히 앉아있어도 어지럽고, 토할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음식 먹자마자 토하는건 아닙니다. 밥은 들어가는데 가만히 있어도 울렁거려요. 피로 누적으로도 오심이 생길 수 있나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이틀 전에 잠1시간만 자고 몬스터3캔으로 버텼고, 근래 잠을 5시간 정도씩 잤습니다.
가만히 앉아있어도 어지럽고, 토할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음식 먹자마자 토하는건 아닙니다. 밥은 들어가는데 가만히 있어도 울렁거려요. 피로 누적으로도 오심이 생길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