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와 F의 차이입니다.
그냥 이해하심이 좋을듯 저도 INT²P라서 충분히 이해되네요.
사귀는 사람도 아니고 말그대로 친하디친한동생인대
그냥 나이거사줘 아니면 알아서 사줘 라고 했으면 선물시는 즐거움이라도 느꼈을텐데...하는 아쉬움도 있고
만일 선물을 안사줬으면 나만 이상해지는 상황이 서운하고 이해가 안갔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돈쓰면서도 찝찝한 기분...
책이 싸고 비싸고의 문제가 아니라 왠지 그말이
넌 선물 안줘? 하는 느낌도 받았을거구요
하지만 친.한.동생이잖아요
그냥 너그럽게 이해하시고 앞으론 그 동생에게 이런 먄이 있다정도를 아는 계기가 됐다라고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