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몇천년동안 무덤을 만들었는데 왜 땅이 부족하지 않을까요
인류의 보편적인 장례 방식이 매장이라면 지난 몇천년동안 사람이 죽을 때마다, 땅에 무덤을 만들었을테고 시간이 지날수록 무덤으로 써야 하는 땅은 점점 늘어났을텐데 어떻게 지금도 무덤으로 쓰는 땅이, 사람이 쓰는 땅보다 더 많은 지경까지 왔다는 사례는 어디에도 없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인류의 보편적인 장례 방식이 매장이라면 지난 몇천년동안 사람이 죽을 때마다, 땅에 무덤을 만들었을테고 시간이 지날수록 무덤으로 써야 하는 땅은 점점 늘어났을텐데 어떻게 지금도 무덤으로 쓰는 땅이, 사람이 쓰는 땅보다 더 많은 지경까지 왔다는 사례는 어디에도 없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