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나이 30대 후반 피부과에서 일해보고싶어요
피부과에서 일해보고싶은데요, 자격증 이런거 하나도 없는 상태입니다. 코디네이터나 이런건 왠지 나이도 많고 그러니 안시켜줄것같아서요...
다른 업무로라도 하고싶은데요
자격증이 필요한 직무이면 자격증 따고서라도 피부과에서 일해보고싶습니다
혹시 제 나이때에도 피부과에서 일할수있을까요?
피부과에 일하시는 피부관리사나 간호조무사 분들 많은 답변 부탁드려요
그리구 코디네이터 분들도 혹시 제 나이때가 가능한지도 ㅜㅜ
일의 장단점 등 자세하게 많이많이 경험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