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정직한돼지193
채택률 높음
동생이 탈모약을 처방 받았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집안이 탈모라 이번에 남동생이 탈모약을 처방 받아왔는데
신기하게 약 종류가 4개나 있길래, 이렇게 먹어도 괜찮나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두타프렌정 0.5mg(0.5정씩 1회 90일분), 현대미녹시딜정, 스피락톤정50mg(0.25씩 1회 90일분)
나머지는 영양제라고 하던데 케라티모입니다.
보통 탈모약은 바르거나 알약 하나 먹는걸로 아는데, 이렇게 많은 약을 장기간 복용해도 되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