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직도비싼율무차
채택률 높음
한국의 대중교통 환승할인 시스템에 대한 생각
한국에서는 대중교통 탈 때 버스+버스 및 지하철+버스 간 환승이 무료입니다. 심지어 여러번 환승해도 무료 환승이 적용됩니다. 외국같은 경우는 환승할인이 없거나 있어도 일정 금액 할인인 정도인데, 우리나라는 환승할인이 관대한 것 같습니다. 이러한 무료환승으로 인해 승객 입장에서는 편리하지만, 운수사 입장에서는 수익을 나눠 가져서 손해라고 생각됩니다. 무료 환승에 대한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