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재활용 쓰레기를 분리 배출할 때 일정 기간 집에 보관해둬야 하는 경우가 많아 냄새나 곰팡이가 생겨 불쾌 할 때가 많습니다. 위생적으로 보관하면서도 냄새와 곰팡이를 예방할 수 있는 현실적인 재활용 쓰레기 보관 팁이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모세모세모
재활용 용기를 깨끗하게 씻으시고 말려 주세요 !
최대한 물과 멀리 두시고 환풍 잘되는 곳에 두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그리고 너무 쌓아 두시지 마시고 한계선을 정하시고 그만큼 차시면 버리시길 추천드려요 !
응원하기
아무래도 용기류는 깨끗하게씻어서 말린뒤에 보관하시는게 제일 중요한것같습니다 물기가 조금이라도 남아있으면 냄새나 곰팡이가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플라스틱용기나 캔같은건 바람이 잘통하는곳에 보관하시고 종이류는 습기차지않게 건조한곳에 두시면 될듯합니다 저는 베란다 한쪽에 바구니몇개 놓고거기에 분리해서 보관하는데 통풍이 잘되니까 냄새도 별로안나고 괜찮더라구요.
재활용 배출할 때 특히 여름에는 냄새가 많이 나고 곰팡이도 많이 생깁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세척을 해서 건조시키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일단은 그런 재활용 같은 것들이 나온다면 바로바로 세척하시는게 좋을 거 같고요 그리고 나중에 한 번에 분리배출하시면 됩니다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보통 재활용 쓰레기 배출시 냄새는 설거지 처럼 깨끗하게 한다음에
물기를 완전히 말리셔야 그다음 냄새나 곰팡이 안생깁니다
재활용 쓰레기를 배출할 때 냄새랑 곰팡이를 방지한다고 하셨는데 일단은 플라스틱 이런 곳에 보면 여름에 냄새가 엄청나게 나고 곰팡이 같은게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거를 모아 놓을 때 한번 세척을 하고 모아 놓으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