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포경수술 실밥이랑 딱쟁이 떨어졋는데 병원 가야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수술 2주차에요
딱쟝이랑 실밥이 떨어졋는데 뭔가 벌어진거 같아오..
만약 병원 가야되면 수술한 병원이랑 거리가 좀 멀어서(70km) 근처 병우ㅜㄴ 가려고 합니다.
이거 병원 가야되나요?
병원 굳이 안 가듀 되면 소독약이 집에 포비돈, 후시딘 2개밖이 없는데 발라도 되나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수술 2주차에요
딱쟝이랑 실밥이 떨어졋는데 뭔가 벌어진거 같아오..
만약 병원 가야되면 수술한 병원이랑 거리가 좀 멀어서(70km) 근처 병우ㅜㄴ 가려고 합니다.
이거 병원 가야되나요?
병원 굳이 안 가듀 되면 소독약이 집에 포비돈, 후시딘 2개밖이 없는데 발라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