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우리집곰인형
너구리라면보다 오동통면이 국물이 좀 더 연한거같이 느껴지더라구요
너구리 라면하고 오동통라면하고 면발은 둘다 비슷하긴하지만 뭐 틀리죠 ㅎㅎ 전 면발은 둘다 좋아하는데 국물 맛이 좀 틀리자나요?!
여러분들 무슨 라면이 더 좋으신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종종준엄한등심
저는 둘다
좋은데 기분에 따라
너구리 오동통 다르게
먹는거같아요
저도
오동통 연한국물느낌이
나고 너구리는
매콤하면서 칼칼하고
좋더라구요!
다른라면중에
면두께가
제일
좋은거같아요 !!!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일단도움되는자두
저는 오동통라면은 한번도 들어본적 없는 라면이라 잘 모르고 너구리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입니다 너구리에 들어있는 다시마가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로맨틱한웜뱃272
너구리 오동통 둘다 제가 좋아하는 라면이에요
너구리만 있던 시절에는 너구리만 특별한 존재였는데 지금은 오동통이 들어와 고민하게 만드네요
너구리보다 오동통이 살짝 조금더 우동느낌이 진한거같아요 두개 사서 각자 하나씩 드셔야할거같아요
갈수록나아가는코요테
저는 큰 차이는 잘 모르겠긴 하지만 너구리가 더 손이 많이 가는 거 같아요 ㅎㅎㅎㅎ 너구리가 카구리 짜파구리처럼 시리즈? 있는 것도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