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 오동통면? 여러분들 뭐 드세요?!

너구리라면보다 오동통면이 국물이 좀 더 연한거같이 느껴지더라구요

너구리 라면하고 오동통라면하고 면발은 둘다 비슷하긴하지만 뭐 틀리죠 ㅎㅎ 전 면발은 둘다 좋아하는데 국물 맛이 좀 틀리자나요?!

여러분들 무슨 라면이 더 좋으신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둘다

    좋은데 기분에 따라

    너구리 오동통 다르게

    먹는거같아요

    저도

    오동통 연한국물느낌이

    나고 너구리는

    매콤하면서 칼칼하고

    좋더라구요!

    다른라면중에

    면두께가

    제일

    좋은거같아요 !!!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오동통라면은 한번도 들어본적 없는 라면이라 잘 모르고 너구리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입니다 너구리에 들어있는 다시마가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 너구리 오동통 둘다 제가 좋아하는 라면이에요

    너구리만 있던 시절에는 너구리만 특별한 존재였는데 지금은 오동통이 들어와 고민하게 만드네요

    너구리보다 오동통이 살짝 조금더 우동느낌이 진한거같아요 두개 사서 각자 하나씩 드셔야할거같아요

  • 저는 큰 차이는 잘 모르겠긴 하지만 너구리가 더 손이 많이 가는 거 같아요 ㅎㅎㅎㅎ 너구리가 카구리 짜파구리처럼 시리즈? 있는 것도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