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과자가 뭔가요 궁급합니다 ㅜ

저는 초코파이, 미쯔, 브라보콘 등등 엄청 좋아해요 소금빵도 좋아하구요 다들 뭐 좋아하시나요 궁금합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빼빼로같은 초코과자 좋아합니당!! 특히 딸기우유랑 먹는 걸 젤 좋아해여 ㅎㅁㅎ 달달구리 조합이 짱이그든여 하루 스트레스 다 날아가는 기분을 느길수잇어여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짭잘한 고ㅏ자를 좋아해서 포스틱, 오징어집, 스윙칩, 예감 이런 류의 과자들을 좋아해요! 최근에는 먹태깡도 자주 먹었네요^^ 가끔 단짠단짠으로 짭잘한과자+고구마깡, 꼬북칩 도 구매해 먹습니다!

  • 저도 과자를 많이 좋아하는데요, 달달한 초코송이나 오레오를 좋아하고 짭짭한 과자도 좋아해서 스윙칩이나 포카칩 초록색을 좋아합니다. 과자는 그냥 다 맛있는거 같아요!!

  • 저는 고소하고 달달한 사탕이들어있는 코리아 트래디셔널 푸드이자 국군장병분들의 소울푸드인 보리건빵을 참으로 좋아합니다^^

  • 저는 프링글스랑 눈을 감자, 뿌셔뿌셔 좋아해요!! 짠 과자를 좋아해서 그런가 자극적인 과자를 찾게 되더라구요!!

    또 번외로는 저 과자들 먹을 때 새콤달콤은 덤으로 먹습니다. 생각해보면 제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거 같기도 하구요!! 달달한것보단 짜고 신걸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 저는 감자류 과자를 좋아해요 !! 원래 감자를 좋아하는 스타일이여서 그런지 포카칩이나 눈을 감자 그런 종류의 과자가 너무 맛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