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에게 영어 원어민 수업을 듣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현재 아이는 영어회화 학원에 다니고 있으며, 주 2회 원어민 수업이 30분씩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수업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원어민 수업은 3시 반부터 5시까지입니다. 아이는 원어민과 대화를 해본 적이 없는데, 이런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현재 아이는 영어회화 학원에 다니고 있으며, 주 2회 원어민 수업이 30분씩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수업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원어민 수업은 3시 반부터 5시까지입니다. 아이는 원어민과 대화를 해본 적이 없는데, 이런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