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중2아들과 언쟁어떻해야하나요?
중2 아들과 이야기할때 자기주장이 강해져서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하면서 언쟁이 일어납니다. 설명을 해주려해도 말이 안통합니다. 똑바로 잡아줘야할까요 그냥 내버려두어야하나요? 사춘기라고 말하면 극도로 화를 내기도합니다. 울기까지하구요. 전 사춘기없이지나가서 이런게 너무 이해가 안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중2 아들과 이야기할때 자기주장이 강해져서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하면서 언쟁이 일어납니다. 설명을 해주려해도 말이 안통합니다. 똑바로 잡아줘야할까요 그냥 내버려두어야하나요? 사춘기라고 말하면 극도로 화를 내기도합니다. 울기까지하구요. 전 사춘기없이지나가서 이런게 너무 이해가 안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