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눈썹이 너무 넓고 엷게 되어 있어서 문신을 할려고 합니다. 만일 문신을 하게 되면 기존에 있던 눈섭은 제모를 하고 문신을 하나요?
눈썹이 너무 넓고 엷게 되어 있어서 문신을 할려고 합니다. 만일 문신을 하게 되면 기존에 있던 눈섭은 제모를 하고 문신을 하나요? 아니면 그대로 둔채로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눈썹이 너무 넓고 엷게 되어 있어서 문신을 할려고 합니다. 만일 문신을 하게 되면 기존에 있던 눈섭은 제모를 하고 문신을 하나요? 아니면 그대로 둔채로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