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왜 아스퍼거증후군은 자폐성장애로 되어야하는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아스퍼거증후군
복용중인 약
없음
저는 아스퍼거증후군인데 자폐성장애로 되어있습니다 다른 자폐아랑 비교하면 저는 자폐성장애는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어질 정도입니다 아스퍼거는 천재성 빼고는 거의 다 해당하기에 인정은 됩니다 나는 내가 생각 많기에 할 말이 이리 넘치는거 뿐이지 의사소통에 문제는 없습니다 그냥 남들보기에 내 생각이 남다른거 뿐입니다 서로 대화간은 시간이 오래걸리지만 대화하는거에 말하는거조차 문제될게 하나도 없습니다 장애란거 말해줘도 내가 장애 아니라고 못 믿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였습니다 가족 또한 제가 장애가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기에 장애판정도 늦게 받았던 편입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