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샌드위치 휴일에 연차를 사용하면 뭐라고 하는 상사 어떻게?
샌드위치 휴일에 연차를 사용할려고 했는데요.
결제를 올리니 상사분이 뭐라고 하네요.
왜 쉬냐는 식으로요.
제 연차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문제가 되는게 있을까요?
그 날에 급하게 일을 해야 할 것도 없었는데요.
다음부터는 쓰지 말라고 하는데, 제가 잘못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샌드위치 휴일에 연차를 사용할려고 했는데요.
결제를 올리니 상사분이 뭐라고 하네요.
왜 쉬냐는 식으로요.
제 연차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문제가 되는게 있을까요?
그 날에 급하게 일을 해야 할 것도 없었는데요.
다음부터는 쓰지 말라고 하는데, 제가 잘못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