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상처에 포비돈으로 소독하되, 연고바르지말라고하는데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푹 패인 흉터에 아직 염증이있어서 포비돈바르고 마르게냅두고 딱지가 않은 후 저절로 떨어져나가며 재생되는거라고 안내받았습니다
절대 습하게하지말라고....
근데 인터넷에선 습해야 재생잘된다고 소독 후 연고 바르던데ㅠ뭐가맞나요
딱지생기면 흉지는거아닌가요?ㅠ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푹 패인 흉터에 아직 염증이있어서 포비돈바르고 마르게냅두고 딱지가 않은 후 저절로 떨어져나가며 재생되는거라고 안내받았습니다
절대 습하게하지말라고....
근데 인터넷에선 습해야 재생잘된다고 소독 후 연고 바르던데ㅠ뭐가맞나요
딱지생기면 흉지는거아닌가요?ㅠ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