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근면한슴새140
채택률 높음
여름철을 앞두고 에어컨을 새로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인버터형과 정속형의 차이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을 보면 인버터형은 켜두는게 이득이고 정속형은 껐다 켰다 하는게 좋다고 들었는데 이것이 실제 내부 전자 회로나 모터 제어 방식에서 어떤 과학적, 공학적 원리로 차이가 나는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근면한슴새140
인터넷을 보면 인버터형은 켜두는게 이득이고 정속형은 껐다 켰다 하는게 좋다고 들었는데 이것이 실제 내부 전자 회로나 모터 제어 방식에서 어떤 과학적, 공학적 원리로 차이가 나는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