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대범한천인조300
어금니가 음식 씹을때 아파서 딱딱한건 잘 못 씹어요. 치은염이 아닌가 의심스러운데 치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충치는 없거든요.
생니를 구멍내서 염증을 치료해야 한다고 해서 무서워서 치과에 가지를 못하네요. 집에서 프로폴리스만 복용 중이에요. 치료는 어땋게 하는지도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치은염은 잇몸에 염증이 생기는 거고 치수염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치아 크랙에 의해 치수염이 유발될 수 있고요 신경치료를 해야하는데 알고계신것처럼 치아에 구멍을 뚫고 접근하여 치수염이 유발된 신경을 제거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40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