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다 힘들다 힘들다 힘들다 아이고..

힘드네요 왜 힘이 든걸까요 이게 항상 보면 시험기간에는 힘이 드는 것 같습니다 안힘들 수 있는 방법 미리 겅부하기? 생각해보면 미리 공부하는 것도 힘든거 아닌가요 사실 그냥 한 번 이야기 해봤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공부는 언제나.. 힘들져🥺 정말 고생이 많으세요ㅜㅜ 

    그래도 나중에 일 할때가 되시면.. 네… 공부할때가 조앗구낭.. 할거에요 어떻게 아냐고요?ˀ 제가 지금 그래요..

  • 많이 지치고 힘드시죠?

    잠깐 책을 덮고 깊은 숨을 쉬어보세요

    힘든 과정이지만 묵묵히 버텨내는 스스로를 칭찬해도 됩니다

    속도보다 쉬어가는 타이밍이 중요하니 아주 작은 휴식이라도 꼭 챙기세요

  • 저도요즘너무힘드네요...🥹...

    같이힘내봅시다

    우리인생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