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재테크앱테크
요즘 속이 좀 더부룩하고 음식을 덜 먹어야 속이 좀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무슨 문제가 있는 건 아닐까요?
요즘 속이 좀 더부룩하고 음식을 덜 먹어야 속이 좀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무슨 문제가 있는 건 아닐까요? 갑자기 걱정이 되어 문의드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속이 더부룩하고 불편한 증상은 소화 불량이나 위장 문제일 수 있습니다. 지속되면 의사와 상담하여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