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차를 사는 것을 보류하기를 권합니다. 왜냐하면 차를 사게 되면 그때부터는 거의 잘 걷지 않게 되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차가 안가는 곳이면 아예 안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 기름값도 많이 비싼데 차를 유지하시려면 차유지비가 상당할 겁니다. 아직은 걷는 것이 몸에도 좋으니 조금 더 있다가 사기를 권해드립니다. 20분이면 그렇게 차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화이팅 하십시오
걸어서 20분이라면 굳이 차를 구입할 필요는 없다고 보입니다. 더구나, 최근에는 고유가이고 차량 유지비도 많이 드는 상황이라서 당장 구입할 필요성이 커 보이지 않습니다. 추후에 이직이나 다른 여러 상황으로 인하여 차가 필요할 때, 구입하셔도 늦지 않을 것으로 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족 구성원의 수나 여러 상황 등을 고려하여 결정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