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수능 경제 질문드립니다!! 경기가 불황일때 왜 이자율이 상승하고 경기가 호황일때 왜 이자율은 하락하는 건가요???
제목 그대롭니다! 공부해보니 경기가 불황일때는 통화량이 증가해서 이자율이 떨어지고 경기가 호황이면 통화량이 감소해서 이자율이 상승한다는데 잘 이해가 안 가서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제목 그대롭니다! 공부해보니 경기가 불황일때는 통화량이 증가해서 이자율이 떨어지고 경기가 호황이면 통화량이 감소해서 이자율이 상승한다는데 잘 이해가 안 가서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