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인간은 절대로 다른 행성에서 못 살까요?
지구가 나중에 진짜 살기 힘들어지면 나중에 다른 행성에서 정착해서
인류가 산다고 하는데 진짜 저는 솔직히 가능성이 없다고 갠적으로 생각하는데
진짜 솔직히 인간이 다른 행성에서 살 수 없지 않을까요?? 기술력이 그만큼
있지도 않고 불가능일거 같아서요 그렇다고 행성을 만들지도 못 하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지구가 나중에 진짜 살기 힘들어지면 나중에 다른 행성에서 정착해서
인류가 산다고 하는데 진짜 저는 솔직히 가능성이 없다고 갠적으로 생각하는데
진짜 솔직히 인간이 다른 행성에서 살 수 없지 않을까요?? 기술력이 그만큼
있지도 않고 불가능일거 같아서요 그렇다고 행성을 만들지도 못 하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