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정겨운참밀드리188
돼지갈비, 소갈비등 고기종류를 많이 먹고 후식으로 찬음식등을 먹어도 몸에 해롭지 않은지요?
요즘 연말이라 모임이나 회식이 많은것 같습니다. 대부분 모임장소에서 회식을 할때 기름기가 많이 포함된 돼지갈비, 소고기, 닭등 굽고 튀겨서 먹는 고기류를 많이 먹는데요. 후식으로 차가운 냉면, 아이스크림 등 섭취해도 소화기능에 지장이 없거나 몸 건강상의 문제는 없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괜찮아요
일반 적인 사람들이라면 그렇게 드셔도 되는데요
만양 소화 장애가 조금 예민하신 분들은 찬음식 자체가 잘 안맞을 수 잇어요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육류를 섭취하고 찬 음식을 섭취하면 소화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과도한 섭취를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