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카드 어떻게 쓰는게 베스트 일까요??

지역은 서울이고 출퇴근 시 초록색 마을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한달에 6~7만원 수준으로 대중교통 비용이 나가는데 기후동행,케이패스 등등 종류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대중교통 카드 어떻게 쓰는게 베스트 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기후 동행카드를 사용하기에는 한달 사용 금액이 적어서 매력도가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금 사용이면 모두의 카드(일반)으로 3만 원 이상은 환급이 되실 것으로 보이니, K패스 교통카드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K패스 카드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k패스가 제일 할인폭이 크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저도 기후동행카드 쓰다가

    k패스로 넘어와서 쓰고 있습니다 할인율이 차이가 좀 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