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심인정받는설렁탕
지역은 서울이고 출퇴근 시 초록색 마을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한달에 6~7만원 수준으로 대중교통 비용이 나가는데 기후동행,케이패스 등등 종류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대중교통 카드 어떻게 쓰는게 베스트 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기후 동행카드를 사용하기에는 한달 사용 금액이 적어서 매력도가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금 사용이면 모두의 카드(일반)으로 3만 원 이상은 환급이 되실 것으로 보이니, K패스 교통카드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K패스 카드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강직한사자
k패스가 제일 할인폭이 크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저도 기후동행카드 쓰다가
k패스로 넘어와서 쓰고 있습니다 할인율이 차이가 좀 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