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거지고양이
원래 사는 지역과 다른 지역에 있는 학교로 입학해서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는데 용돈이 부족해요. 그래서 주말만 알바를 해서 용돈벌이나 해볼까 싶은데 어떤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인정받는당나귀
안녕하세요><
저도 학교 기숙사 다니면서 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 중입니당 ㅎㅎ
토요일하고 일요일 시간 잘 조절해서 알바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돈도 좀 벌어봐야 성인돼서 돈 관리도 편할거 같고
또 사회생활 하면서 이 세상에 한발 앞서가는 느낌? 이 들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물론 힘들긴 하지만 !!
제 용돈을 직접벌어 쓴다는게 참 보람있는 일 이더라구요ㅎ
저희 매장에도 학생들 많이 지원합니더!!
패스트푸드점,카페,웨딩홀,(고깃집)홀서빙 정도 추천드릴게요!! 학생들이 제일 많이하는 아르바이트입니당!!
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일반적으로활기찬토끼
제 주변에도 고등학생 때부터 알바를 시작한 친구들이 꽤 많더라고요! 괜찮은 곳이라면 알바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학생이라 그런지 잘 뽑히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파이팅입니다!
빨간남생이72
학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선에서 알바하는거라면 오히려 좋은 경험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돈의 가치도 배울수도 잇구요.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도 생기실 듯^^
공부하는돈가스
요즘은 웨딩홀알바처럼 하루알바 없나요? 저 고딩땐 평일에 롯데리아에서 일하고 주말에 웨딩홀에서 일햇엇거든요 거기 알바비가 쎄고 일찍 끝나서 좋았거든요
1
적달님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용돈이 부족하다면, 주말 알바를 고민해보는 건 충분히 좋은 선택이에요
다만 몇 가지는 꼭 생각해보는 게 중요합니다.
그래도협력하는개발자
학업시간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알바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다만 체력적으로 문제없을 만한 곳으로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세심한토끼107
안녕하세요. 학생신분으로 아주 기특한 생각을 하고 계시는군요. 알바도 많이 경험해보면 좋습니다. 어렵게 돈도 벌어보고 그걸 값어치 있게 쓰는 게 가장 좋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