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인데 알바를 해볼까 싶어요.

원래 사는 지역과 다른 지역에 있는 학교로 입학해서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는데 용돈이 부족해요. 그래서 주말만 알바를 해서 용돈벌이나 해볼까 싶은데 어떤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도 학교 기숙사 다니면서 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 중입니당 ㅎㅎ

    토요일하고 일요일 시간 잘 조절해서 알바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돈도 좀 벌어봐야 성인돼서 돈 관리도 편할거 같고

    또 사회생활 하면서 이 세상에 한발 앞서가는 느낌? 이 들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물론 힘들긴 하지만 !!

    제 용돈을 직접벌어 쓴다는게 참 보람있는 일 이더라구요ㅎ

    저희 매장에도 학생들 많이 지원합니더!!

    패스트푸드점,카페,웨딩홀,(고깃집)홀서빙 정도 추천드릴게요!! 학생들이 제일 많이하는 아르바이트입니당!!

    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 주변에도 고등학생 때부터 알바를 시작한 친구들이 꽤 많더라고요! 괜찮은 곳이라면 알바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학생이라 그런지 잘 뽑히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파이팅입니다!

  • 학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선에서 알바하는거라면 오히려 좋은 경험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돈의 가치도 배울수도 잇구요.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도 생기실 듯^^

  • 요즘은 웨딩홀알바처럼 하루알바 없나요? 저 고딩땐 평일에 롯데리아에서 일하고 주말에 웨딩홀에서 일햇엇거든요 거기 알바비가 쎄고 일찍 끝나서 좋았거든요

  •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용돈이 부족하다면, 주말 알바를 고민해보는 건 충분히 좋은 선택이에요

    다만 몇 가지는 꼭 생각해보는 게 중요합니다.

  • 학업시간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알바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다만 체력적으로 문제없을 만한 곳으로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학생신분으로 아주 기특한 생각을 하고 계시는군요. 알바도 많이 경험해보면 좋습니다. 어렵게 돈도 벌어보고 그걸 값어치 있게 쓰는 게 가장 좋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