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늘신선한마법사
여태껏 양산을 안 썼는데 날이 갈수록 너무 더워서 써야하겠더라구요 ㅜㅜㅜ 양산 쓰면 정말 덜 더운 효과가 있나요?? 안 쓰는 것보단 낫겠져?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시봐도선도적인치타
그럼요, 저의 체감상 양산을 안썼을 때 뜨거움이 100이라면
양산을 썼을 때는 더움 55정도 됩니다
보온병에 시원한 물이나 이온음료도 챙겨다니시면 도움이돼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완전사랑이넘치는왕도마뱀
당연히 안쓰는것보다 낮죠.저는 여름에 거의 쓰고 다닙니다.더위도 많이 타기도 하지만 그 내리쬐는 햇빛이 너무 눈부셔요.모자라도 쓰면 좋겠지만 모자는 쓰지않기도 하고 이 더운날 양산은 꼭 필요합니다.
유난히잠이많은라이츄
당연하져 직사광선을 가리니 체감온도가 확 내려갑니당... 요즘 진짜 모자나 양산없으면 두피 다 타드라고요ㅠㅠㅋㅋㅋ 손쓸일없음 쓰는거추천
금붕어
내 확실히 덜 덥습니다
직접 맞는 햇빛이 없어서 양산 내부 열이 덜 올라서 보다 쾌적할수 있어요~
야외활동하실땐 양산이용해보세요~
살짝쿵보고싶은꽃사슴
양산을 쓰면 직접적으로 쐬는 햇빛이 없다보니 아무래도 조금은 덜 더우실텐데 특히 검은옷 입고 나가면 엄청 뜨겁잖아요 ! 그걸 막아주기도 하는데 아무대로 여름에 온도가 많이 올라가면 아스팔트 또는 바닥이 뜨거워져 뱉는 열기때매 별 효과는 없을거같긴해요 ..
완벽히따스한도마뱀
아무래도 햇빛을 막아주는거다 보니까 살도 덜 타고 덜 더운 느낌을 받는 것 같아요 근데 전 양산 쓰는 거 귀찮아서 잘 안 쓰긴해여,,,,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당연히 양산을 쓰면 덜 덥고 피부도 보호가 됩니다.
자외선도 차단이 되구요.
요즘은 기능성 양산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