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너무 더운데 양산을 쓰면 효과가 좋을까요

양산을 귀찮아서 못쓰는데 요새는 그냥 너무 덥더라고요 그래서 살 안타는 옷도 구매해서 입기도 하는데 양산을 쓰는게 더 효율적일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양산은 단순히 햇빛을 가리는 것 이상의 기능을 하며, 체감 온도와 자외선 노출을 동시에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양산을 사용할 경우 체감 온도가 약 7~10도 정도 낮아지는 효과가 있으며, 땀 발생량도 줄어들어 열사병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 요새장마기간이라고 하던데 날씨는 진짜너무덥죠

    그런데 진짜 제가 양산을 요몇일사이에 쓰고다녔는데 확실히 양산은 효과가있습니다.

    그리고 양산같은경우엔 흰색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양산을 사용하시면 자외선과 뜨거운 열을 막아주면 시원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양산도 너무 좋고 남성이시면 좀 접이식 큰부채도 괜찬습니다

  • 안녕하세요~석산화입니다~

    양산을 쓰면 주변 온도가 7도 체감 온도는 10도 이상 낮아진다는 실험 결과도 있습니다. 단점은 한 손이 막히고 들고 다니기 너무 귀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