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양산을 귀찮아서 못쓰는데 요새는 그냥 너무 덥더라고요 그래서 살 안타는 옷도 구매해서 입기도 하는데 양산을 쓰는게 더 효율적일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고싶은랍스타6
양산은 단순히 햇빛을 가리는 것 이상의 기능을 하며, 체감 온도와 자외선 노출을 동시에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양산을 사용할 경우 체감 온도가 약 7~10도 정도 낮아지는 효과가 있으며, 땀 발생량도 줄어들어 열사병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응원하기
요새장마기간이라고 하던데 날씨는 진짜너무덥죠
그런데 진짜 제가 양산을 요몇일사이에 쓰고다녔는데 확실히 양산은 효과가있습니다.
그리고 양산같은경우엔 흰색이 좋습니다
chamber
안녕하세요 양산을 사용하시면 자외선과 뜨거운 열을 막아주면 시원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양산도 너무 좋고 남성이시면 좀 접이식 큰부채도 괜찬습니다
석산화
안녕하세요~석산화입니다~
양산을 쓰면 주변 온도가 7도 체감 온도는 10도 이상 낮아진다는 실험 결과도 있습니다. 단점은 한 손이 막히고 들고 다니기 너무 귀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