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정품 아니어도 괜찮나요? 차이가 뭔가요?

5살 여아가 요즘 레고에 흥미가 생겨서 조금씩 모으고 있어요

레고 정품 아닌 것은 가격도 저렴해서 호환하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정품인것도 아닌것의 차이는 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옥스포드 같은 국내 브랜드도 있습니다

    가격음 저렴하구요 차이는 그냥 브랜드 이름 차이

    호환도 가능은 하나 한번씩 잘 안맞을때도 잇더라구요

    저렴한거 구매 하셔도 별 상관 없습니다

    레고가 다양한 디자인이 많아서 선호 하는것도 잇구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