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제가 토마토 주스를 좋아해서 토마토를 믹서기에 갈았는데 주스처럼 되지도 않고 완전히 죽이 됐어요 보통 토마토를 믹서기 갈아서 주스를 만들 때 물을 넣어 줘야 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련된호돌이99
안녕하세요. 세련된호돌이99입니다.
개인기호에 따라 다르지만 저 같은경우는 물을 어느정도 넣는편입니다.
너무 과일만있으면 죽처럼되서 식감도 별로더라구요
응원하기
강력한여신의자태나는나야
안녕하세요. 강력한여신의자태나는나야입니다.
토마토를 갈때 잘 갈릴수 있게 생수나 우유 아주조금 넣어주고 조각얼음 2~3개설탕이나 꿀 넣고 갈면 아주아주 맛있는 쥬스가 됩니다.
근사한코요테147
안녕하세요. 근사한코요테147입니다.과일주스를 만들 때 저는 우유하고 꿀을 잔뜩 넣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더라고요 ㅎㅎ😊😊
무릎아파어깨아파
안녕하세요. 대한민국만세를기억하라입니다.
토마토를 믹서기에 그냥 갈게되면 진득해지니 1:1이나 :1.5정도 물을 같이 넣어줘야합니다 취향에 맞게 물을 조절하여 가장 잘 맞는 비율을 고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