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에서 식이섬유만 추출하면 그 원료는 그레인 프리일까? 아닐까?
쌀은 곡물이죠.
그래서 쌀이 포함된 사료는 그래인 푸리 사료라고 허지 않습니다.
그럼 여기서 궁금한건 쌀에서 식이섬유소만 추출해서 사료에 첨가하면 이건 그래인푸리 사료일까요? 아닐까요?
그레인 프리의 목적은 소화되지 않는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기 위함인데요.
식이섬유는 소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그러면 곡물에서 추출한 식이섬유는 곡물로 치는걸까요? 아닌걸까요?
대두에서 추출한 대두유는 곡물이라고 안하잖아요?
이게 정말 헷갈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레인 프리가 아닌 글루텐 프리 식품의 경우 글루텐을 제거하였기때문에
글루텐의 소화가 어려울 경우 소화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