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완전도전하는야생마
넷플릭스 컨텐츠인 '참교육'이나 티빙의 '취사병 전설이 되다' 등이 있는데요 답변자분들은 어떤 OTT 컨텐츠를 즐겨보시나요? 예전에 즐겨 봤던것도 괜찮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넷플릭스에서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예능 골고루 다 보는 편입니다.
요즘은 미국의 리얼리리티 프로그램을 보고 있어요.
끝까지 살아남아라: 더 정글이라는 프로그램인데 말 그대로 정글에서 살아남는 생존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일반적으로활기찬토끼
옥씨부인전, 신이랑 변호사 드라마를 추천드립니다~!!!😊
둘 다 넷플릭스에서 봤던 것 같은데, 재밌게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완전매력적인기린
저도 말씀하신 두 프로그램 모두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ㅎㅎ 얼마전에 끝난 멋진 신세계도 재밌고 신입사원 강회장도 웹툰 기반이라 내용이 탄탄하더라구요!
훤칠한돼지189
넷플릭스에서 나는 솔로, 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 요즘 재밌게 보고 있네요
약한 영웅도 1기는 재밌었어요 2기는 좀 별론데
내내협력적인스컹크
저도 작성자님 처럼 참교육과 취사병이 전샐이 되다를. 즐게보고 있습니다.
요새 한국 드라마들 보면 참 잘만든다라고 생각이 들어요.
소재도 다양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