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부부끼리일하지말라는지알꺼같아요

전노가다쪽으로일해요근데제가한번도해보지못한다른일을하는데처음에신랑이랑짝이돼서하고있는데옆에다른짝이있었는데그여자옆에서전엄청혼냈어요짜증도내고요그런데넘어갔어요신랑도그일이처음있여서그런데지금한달이됐는데또신랑이랑짝이됐는데또그여자가밑에있는데들리게또저한테엄청짜증냈어요근데잠깐그여자가올라오는일있어서올라왔는데농담을던지더라고요전기분을이미다망쳐놓고요그리고마칠때아무일없는것처럼하네요

저만기분이안좋네요속상하고요

이시간에눈이떠서잠시다른방에서생각해요마음같아서나가서맥주마시고올까생각이들었지만

술로제마음이풀릴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술로 마음을 풀기는 어렵습니다..ㅜㅜ

    오히려 다음 날 더 후회할 수 있어여..

    그 여자가 반복적으로 짜증을 내는 건 이해하기 힘들지만당신만 기분이 상한 건 당연해요...

    내일 신랑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해보고 필요하면 그 여자와도 조용히 거리를 두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지금은 물 한 잔 마시고 다시 잠을 청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