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수도 처리 방식은 어떻게 되는지 답글 바랍니다만…

중수도 처리 방식은 어떻게 되는지 답글 바랍니다. 양치실이나 세면대의 하수도를 재활용해서 소변기 세척수로 쓸 수 있는 것은 어떤 과정을 거쳐서인가여? 중수도 잘 아시는 분들 답글 바랍니다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민영환 전문가입니다.

    중수도는 대학교때 배웠던것 같내요

    우기시 지붕에 통해 떨어지는 빗물을 지하 물탱크에 모아서 저장후 평시에 빗물을 재활용하는것이 중수도 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