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값이 올라서 난각2번을 먹습니다 4번계란값이 오르고 2번계란값은 거의 오르지 않아 오히려 이럴바엔 2번을 먹자는 생각이 들저라고요 사실 가만히 생각해보니 닭의 사료값만 생각해도 계란이 300원 이하라는건 말이 안되겠더라고요 각종 값싼 호르몬이 들어간 사료를 써야 200원대가 나옵니다 1번으로 사기를 치는 업체가 다수 발각됬다는 기사도 있습니다 그래서 판매자와 판매처페이지를 상세검색해야 합니다 어떤 블로거는 직접 농장까지 찾아가서 확인한다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