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이 좋은 계란 나쁜계란 진짜 믿어도 될까요

한판에 5000~~~~10000대까지 차이가 나는데 진짜로 비쌀수록 건강에 좋은것이 맞을까요????

계란자체는 완전식품이라고 하는데

요즘 계란 넘비싸거등요 ㅠ 낙각번호1번 이면 금란입니다

가끔 사먹지만 의심스럽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계란이 좋은 계란 나쁜계란은

    없습니다 다만 계란 생산일자가 빠를수록 싱싱한 계란이라고 봅니다 물론 난각번호

    1번이면 스트레스 안받은

    닭이 알을 낳았으니 좋다고

    믿는것 같습니다

    저는 아기가 먹는것 외엔

    4번도 자주 먹어요

    채택 보상으로 6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노브랜드에서 8000원 짜리 계란 한판을 사 먹는데요 계란은 아니고 소란에서 중란 정도의 크기입니다 크기별로 가격이 다르고 닭이 무엇을 먹고 자랐는지에 따라서도 다르더라고요 저는 그냥 계란이 면 된다 라는 식이기 때문에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합니다

  • 계란값이 올라서 난각2번을 먹습니다 4번계란값이 오르고 2번계란값은 거의 오르지 않아 오히려 이럴바엔 2번을 먹자는 생각이 들저라고요 사실 가만히 생각해보니 닭의 사료값만 생각해도 계란이 300원 이하라는건 말이 안되겠더라고요 각종 값싼 호르몬이 들어간 사료를 써야 200원대가 나옵니다 1번으로 사기를 치는 업체가 다수 발각됬다는 기사도 있습니다 그래서 판매자와 판매처페이지를 상세검색해야 합니다 어떤 블로거는 직접 농장까지 찾아가서 확인한다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