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의 실적발표가 시장기대보다 낮은이유는?

안녕하세요 대범한애벌래285입니다.

어제 오미크론에서 실적발표가 있었는데요.

시장기대보다는 낮은 수치가 나와서

이유가 뭐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모든 주식은 가이던스가 중요한대요 미래를 먹고사는 업종이라 우선 실적이 중요하겠지만 그 다음분기 그 다음년도 실적이 우상향할건지가 중요한대 이게 안받쳐주면 시장기대가 낮아지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