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베란다에서 키우는 토마토가 꽃은 많이 피는데 열매가 안열리는것은 무슨 이유일까요?
베단다에서 토마도 한그루를 키우고 있는데 키도 많이 자라고 꽃도 많이 피는데 정작 열매는 안 맺히는데 이유가 뭘까요? 토마토늨 벌,나비가 없어도 열매를 잘 맺는다고 하던데 아닌가요? 열매를 맺게 하려면 어떻게 해줘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베단다에서 토마도 한그루를 키우고 있는데 키도 많이 자라고 꽃도 많이 피는데 정작 열매는 안 맺히는데 이유가 뭘까요? 토마토늨 벌,나비가 없어도 열매를 잘 맺는다고 하던데 아닌가요? 열매를 맺게 하려면 어떻게 해줘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