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회초년생 카드발급하려고하는데요?
사회초년생인데 카드를 발급받으려고하는데 받는게이득일까요? 많이 사용은 안하지만 신용점수올릴생각에 미리 만들려고하는데 만드는게 좋을까요? 혹시 만든다고하면 많이 사용안하니깐 연회비 없는카드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사회초년생인데 카드를 발급받으려고하는데 받는게이득일까요? 많이 사용은 안하지만 신용점수올릴생각에 미리 만들려고하는데 만드는게 좋을까요? 혹시 만든다고하면 많이 사용안하니깐 연회비 없는카드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