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가운데 티눈? 같이 뭐가 났는데요 ㅠㅠ

발바닥 가운데 티눈? 같은데

ㅜㅜ 혼자서 짜기는 무서운데

어디 병원 가야 하나요…?

걸을때 조금 불편해요 일단 그냥 냅두고 있긴한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티눈 발바닥에 났었는데 약국에서 바르는 티눈 약 사가지고 진짜 매일매일 자기전에 꾸준히 계속 발랐더니 자고 일어나니까 뽑혀있었어영 진짜 거짓말 아니고 뽑혀있었어요

  • 병원가서 냉동치료하시면 되요!

    티눈은 오래되면 주변에 굳은살이 단단해져서

    일찍 가보시는게 좋아요

    사마귀라면 주변으로 번질수도 있어서 치료하시는게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