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끝까지훈훈한노새
발바닥 가운데 티눈? 같은데
ㅜㅜ 혼자서 짜기는 무서운데
어디 병원 가야 하나요…?
걸을때 조금 불편해요 일단 그냥 냅두고 있긴한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맹피티
저는 티눈 발바닥에 났었는데 약국에서 바르는 티눈 약 사가지고 진짜 매일매일 자기전에 꾸준히 계속 발랐더니 자고 일어나니까 뽑혀있었어영 진짜 거짓말 아니고 뽑혀있었어요
응원하기
꽤일찍자는선생님
병원가서 냉동치료하시면 되요!
티눈은 오래되면 주변에 굳은살이 단단해져서
일찍 가보시는게 좋아요
사마귀라면 주변으로 번질수도 있어서 치료하시는게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