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김샐러
25.03.11
밤에 야식 땡길 때 먹어도 괜찮은 음식 뭐 없을까요?
늦은 밤만 되면 이상하게 배가 고파요… ㅋㅋ 라면 같은 건 너무 부담스러운데,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야식 뭐가 있을까요? 너무 밍밍한 건 싫고, 그래도 나름 포만감 있는 걸로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3.11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하면서 부담이 적은 식품으로는 무가당 요거트, 삶은 계란, 두유, 두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