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어쩌면애틋한땅콩잼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사랑니발치후 약 (사진첨부)
치아 발치하고 생리도 같이하게 되어서
생리통이 있습니다. 사진에 사랑니 복용약 첨부하였는데 이지엔6 애니 약을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록소젠정이 이미 들어가네요. 이지앤6애니와 계열이 겹치는 약이라서 추가는 안될 것 같습니다.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진통제는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48베리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소염진통제가 처방되어 있기 때문에 처방약 드세요. 이지엔6애니 안드셔도 생리통에도 효과 있을겁니다. 만약에 그래도 아프시면 절대 이지엔6애니 추가로 드시지 마시고 타이레놀 계열을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박호현 약사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이미 소염진통제가 함유되어있는 약물을 복용하고 계시므로 이지엔 애니보다는 아세트아미노펜과 진경제 복합제를 사용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