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매복사랑니 발치후 생리통이 있어서 약문의드립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사랑니발치후 약 (사진첨부)

치아 발치하고 생리도 같이하게 되어서

생리통이 있습니다. 사진에 사랑니 복용약 첨부하였는데 이지엔6 애니 약을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록소젠정이 이미 들어가네요. 이지앤6애니와 계열이 겹치는 약이라서 추가는 안될 것 같습니다.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진통제는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4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소염진통제가 처방되어 있기 때문에 처방약 드세요. 이지엔6애니 안드셔도 생리통에도 효과 있을겁니다. 만약에 그래도 아프시면 절대 이지엔6애니 추가로 드시지 마시고 타이레놀 계열을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이미 소염진통제가 함유되어있는 약물을 복용하고 계시므로 이지엔 애니보다는 아세트아미노펜과 진경제 복합제를 사용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