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난히끈질긴앵두
채택률 높음
반도체 쏠림 현상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하이닉스 시총이 삼성전자 넘어서도 SK스퀘어도 덩달아 같이 올랐는데요, 이런 분위기가 언제까지 지속될거라고 보시나요? 기대감만 깄는게 아니라 실제로 기대매출이 워낙 크니 적어도 내년 초반 혹은 그 이상까지
이어질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유난히끈질긴앵두
하이닉스 시총이 삼성전자 넘어서도 SK스퀘어도 덩달아 같이 올랐는데요, 이런 분위기가 언제까지 지속될거라고 보시나요? 기대감만 깄는게 아니라 실제로 기대매출이 워낙 크니 적어도 내년 초반 혹은 그 이상까지
이어질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