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생의 핫팩사용이 괜찮을까요?

날씨가 너무 추워졌는데 유치원생의 핫팩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위험 요소가 있을지 아니면 커버를 해서 보내면 괜찮을지 그렇게 사용해 보신 분들 계신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남해안돌문어4917입니다.

      어린아이들의 핫팩사용은 절대 안됩니다.

      아무리 커버를 한다고 해도 지금은 피부가 너무 약하기에 저온화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너무 추운날씨에는 아이와 외부출입을 안하는게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말쑥한라마카크231입니다.

      저희집은 유치원생이지만,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그자체로 그냥쓰고 있습니다.

      별문제는 없지만, 그래도 커버를 이용하시는게 더 보온효과도 오래가고

      안전하고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백억부자찐^^입니다.

      조금은 위험해 보이네요

      어른들은 핫팩을 가디고 다니다가 너무

      뜨거우면 잠시 시켰다가 다시 사용하는데

      아이들은 그런 조절능력이 약해서 조금은

      위험해 보이네요.

    • 안녕하세요. 거대한 명군 1623입니다.

      핫팩은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장시간 핫팩에 피부가 노출되다보면 저온

      화상에 걸리 위험성이 있습니다

      커버를 해주시면 위험을 감소 할수 있다고

      봅니다

    • 안녕하세요. 우람한토끼58입니다.

      가루로된 핫팩보다는 액상형 핫팩은 터지지도 않고 괜찮은듯 합니다. 가루로된 핫팩은 문지르고 속을 터트려야하기 때문에 봉지가 터질우려가 있을것 같네요.

    • 안녕하세요. 항상 따뜻하고 활달한 고슴도치입니다.

      말씀대로 커버를 씌워 보내면 그나마 낫겠네요.

      유치원 생이라도 안전교육을 제대로 받으면 오히려 어른들보다 더 잘 지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