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춤추는에스
날씨가 너무 추워졌는데 유치원생의 핫팩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위험 요소가 있을지 아니면 커버를 해서 보내면 괜찮을지 그렇게 사용해 보신 분들 계신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남해안돌문어93
안녕하세요. 남해안돌문어4917입니다.
어린아이들의 핫팩사용은 절대 안됩니다.
아무리 커버를 한다고 해도 지금은 피부가 너무 약하기에 저온화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너무 추운날씨에는 아이와 외부출입을 안하는게 좋습니다.
응원하기
말쑥한라마카크231
안녕하세요. 말쑥한라마카크231입니다.
저희집은 유치원생이지만,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그자체로 그냥쓰고 있습니다.
별문제는 없지만, 그래도 커버를 이용하시는게 더 보온효과도 오래가고
안전하고 좋을것 같습니다.
백억부자찐^^
안녕하세요. 백억부자찐^^입니다.
조금은 위험해 보이네요
어른들은 핫팩을 가디고 다니다가 너무
뜨거우면 잠시 시켰다가 다시 사용하는데
아이들은 그런 조절능력이 약해서 조금은
위험해 보이네요.
거대한 명군 1623
안녕하세요. 거대한 명군 1623입니다.
핫팩은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장시간 핫팩에 피부가 노출되다보면 저온
화상에 걸리 위험성이 있습니다
커버를 해주시면 위험을 감소 할수 있다고
봅니다
울통불퉁침팬치
안녕하세요. 우람한토끼58입니다.
가루로된 핫팩보다는 액상형 핫팩은 터지지도 않고 괜찮은듯 합니다. 가루로된 핫팩은 문지르고 속을 터트려야하기 때문에 봉지가 터질우려가 있을것 같네요.
항상 따뜻하고 활달한 고슴도치
안녕하세요. 항상 따뜻하고 활달한 고슴도치입니다.
말씀대로 커버를 씌워 보내면 그나마 낫겠네요.
유치원 생이라도 안전교육을 제대로 받으면 오히려 어른들보다 더 잘 지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