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코스피 상승이 사상 최대치인데, 삼성 관련주를 장기 적립식 투자를 하면 수익률이 좋을까요?
요즘 사람들 만나면 다 반도체 이야기하고 하이닉스가 어떻고 코스피가 9천이네 주식 이야기만 하더라구요.
밥 먹다가 폰만 보는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닌 거 같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하던데 앞으로 삼성전자 관련주를
계속 사서 모으면 가치 있는 투자가 될 수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뽀얀굴뚝새243
요즘 사람들 만나면 다 반도체 이야기하고 하이닉스가 어떻고 코스피가 9천이네 주식 이야기만 하더라구요.
밥 먹다가 폰만 보는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닌 거 같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하던데 앞으로 삼성전자 관련주를
계속 사서 모으면 가치 있는 투자가 될 수 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