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옷 중에 고민인 옷들이 있는데 디자인은 니트가 더 이쁜데 니트는 좀 더울거같고, 후기를 보면 소재가 좀 까끌까끌하다하고 해서 고민인데 약간 덜 이뻐도 반팔티셔츠가 차라리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끔노는보스
이제는 무더운 더위가 시작될 거라 이제 사실 거라면 반팔 티셔츠가 나을 것 같아요. 6월까지는 니트 사셔도 될 것 같은데 7월 8월은 더 더워질테니까요!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아무래도 여름이라 니트 소재는 조금 덥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아님 니트 포기 못하시겠으면 구매해보시고 더운 소재일거같으면 다시 반품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