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히로손로션을 계속 사용해도 되는 걸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히로손로션을 병원에서 처방받아 피부장벽이 심하게 무너지거나 알러지가 올라왔을 때 3일정도 사용하고 그 후에 테이퍼링 하는 편입니다. 근데 이번엔 테이퍼링 중 복용하지 않는 동안에 다시 피부에 알러지가 올라와서 사용했는데 크게 문제가 될까요? 평소에 피부가 예민하고 알러지 반응이 잦아서 피부 알러지가 자주 올라오는 편입니다 ㅠㅠ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히로손로션을 병원에서 처방받아 피부장벽이 심하게 무너지거나 알러지가 올라왔을 때 3일정도 사용하고 그 후에 테이퍼링 하는 편입니다. 근데 이번엔 테이퍼링 중 복용하지 않는 동안에 다시 피부에 알러지가 올라와서 사용했는데 크게 문제가 될까요? 평소에 피부가 예민하고 알러지 반응이 잦아서 피부 알러지가 자주 올라오는 편입니다 ㅠㅠ